본문 바로가기
프로젝트/caker

[mystery] 도대체 왜?

by seongjko 2023. 11. 7.
728x90
    Future<void> _loadStartTime() async {
    _prefs = await SharedPreferences.getInstance();
    	setState(() {
      startTime = _prefs.getString('startTime-${widget.value}');
    	});
  }
  
  
  void _loadPreviousTimerState() {

    if (startTime != null) {
      isStartTimeLoaded = 1;
    }

    if (isStartTimeLoaded == 1) {
      if (isElapseCompleted == 0)
        {
          isPhotoTouched = 1;
          timer();
        }
      if (isElapseCompleted == 1) {
      	 isPhotoTouched = 1;
      }
    }
  }
  
  @override
  void initState() {
    super.initState();
    _loadImage();
    _loadIsElapseCompleted();
    _loadStartTime();
    _loadPreviousTimerState();
  }

 

이렇게 하면 안 된다.

 

 @override
  void initState() {
    super.initState();
    _loadImage();
    _loadIsElapseCompleted();
    // _loadStartTime();
    _loadPreviousTimerState();
  }
 
 
 
 Future<void> _loadPreviousTimerState() async {

    _prefs = await SharedPreferences.getInstance();
    setState(() {
    startTime = _prefs.getString('startTime-${widget.value}');
    });

    if (startTime != null) {
      isStartTimeLoaded = 1;
    }
    isIt = (isStartTimeLoaded == 1);

    if (isStartTimeLoaded == 1) {
      // if (isElapseCompleted == 0)
        // {
          isPhotoTouched = 1;
          timer();
        // }
      // if (isElapseCompleted == 1) {
      //   isPhotoTouched = 1;
      // }
    }
  }

 

이렇게 하면 된다.

그냥 _loadstartTime을 없애버리고 그 기능을  _loadPreviousTimerState에다가 집어넣었을 뿐이다.

도대체 왜?

왜 되는 거야?

반응형